애드센스 고래의 꿈 피포 페인팅!

취미 리뷰

고래의 꿈 피포 페인팅!

스토리 정 2021. 4. 28. 20:23

고래의 꿈 피포 페인팅☆

코로나 19로 인해 집순이들 모여라~!!

취미생활이 필요한 저는 피포 페인팅을 시작하였답니다♪♬

저는 욕심쟁이라 저렴하고 이쁜걸 원해서 이곳저곳을 알아보았어요.

제가 산 곳을 <플레이어바웃>이랍니다.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 2+1/3+1  이벤트도  하고 있답니다. 

종류도 너무 다양해서 제 첫 피포 페인팅으로 무엇을 할지 고민이 많았어요

피포 페인팅 구성품

캠버스/종이도안/물감/붓/코팅제/코팅붓/수평계/벽걸이/고급 벽걸이

구성품- 캠퍼스/종이 도안/물감/붓/코팅제/코팅 붓/수평계/벽걸이/고급 벽걸이

23mm의 두꺼운 프레임으로 튼튼!! (20 × 20 size-15mm)

칠하다가 무슨 색인지 까먹어도 종이 도안이 있어서 안심.

물감이 넉넉히 와서 모자라지 않을 가하는 걱정 노!

물감이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코팅제까지~!

DIY 명화 그리기

두근 두근 시작해 볼까요??

택배 박스 안에 박스가 담겨서 배송와요~

찌그러질 까 봐 살짝 걱정했지만 상처 없이 잘 왔습니다##

캠퍼스 지 퀼리티가 좋쥬~?
칠하다 보니 시간이 순삭-

단점

색칠을 하면서 시간이 후딱~!

어후 눈 빠지는 줄 알았어요.@@

같은 자세로 하다 보니...

다들 하실 때 중간마다 스트레칭 필수★

여기서 단점을 발견했어요

붓이 저렴하다 보니 털이 삐쭉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튀어나온 털에 물감이 묻으면 다른 곳에도 묻을까 봐 뽑아버렸어요.

쓰는 데는 문제없습니다~

저렴한데 많은 걸 바라지 않아유~~

또 다른 단점은 코팅제가 좀 부족했어요.

 

고래의 꿈 완성☆

드디어 완성♪♬

고래의 꿈 완성★

진하게 색칠하는 걸 좋아해서 칠하고 그위에 또 칠했어요!

저처럼 뚜렷한 걸 원하시는 분들은 여러 번 덧바르는 것을 추천해요.

오래 간직하고 싶은 분들은 시트지를 사서 붙이면 좋답니다~!

플레이어 바웃

 

플레이어바웃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플레이어바웃 공식몰

smartstore.naver.com

※ 쿠팡에 더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크기는 40x50cm 입니다.

고래의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거 같아요.

쿠팡-고래의꿈

'취미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삼 주 만들기  (0) 2021.06.17
블루베리 청 만들기★  (0) 2021.05.31
그릭 요거트 만들기  (0) 2021.05.25
야관문주 담그기  (1) 2021.05.22
코바늘 가방 만들기  (0) 2021.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