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페어리 캐슬 보석십자수

취미 리뷰

페어리 캐슬 보석십자수

스토리 정 2021. 11. 8. 18:27

페어리 캐슬 보석 십자수

오늘은 보석 십자수 리뷰😜

피포 페인팅 이후로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이번에는 보석 십자수에 도전하기로 했어요.

피포 페인팅은 물감이 굳을 까 봐 부지런히 했었는 데

보석 십자수는 권태기가 ...중간중간 쉬면서 하게 되었어요.🤣

바로 보석십자수 리뷰 시작할게요!!

보석 십자수

보석 십자수에 다양한 종류들이 많아서 고민을 많이 한 결과!

페어리 캐슬로 결정

페어리 캐슬

구성품

택배가 오고 아차 싶었어요.

역시 저렴한 이유가 있었죠?

액자가 없고 도완만 있었어요 ㅎㅎ

가벼운 마음으로 하자는 의미로 시작!

구성품은

도안/컬러 비즈/비즈 트레이/3점 펜/6점 펜/미끌림 방지 스펀지/여분 봉투/고체 풀/핀셋

여분 봉투는 부족해서 제 개인적인 보관함에 정리해 두었어요.

이렇게 도안에 숫자들과 색깔이 있어요.

도안 위에 접착제를 위한 비닐이 붙어있어서 조금씩 뜯어서 붙이면 돼요!!

비즈 트레이에 반 정도 덜어서 살살 흔들어 주시면 붙이기 편해요.

그렇게 열심히 붙인 결과!!!

페어리 캐슬 보석 십자수 완성★

아래 있는 사진은 비즈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시트지를 부착하였어요.

또 하나 주의할 점은 다했다고 마음 놓으시면 안돼요...

저처럼 비즈 다 버린 후 시트지를 붙였는 데 자세히 보니 비즈 하나 가 떨어졌더라고요😵

꼭 시트지까지 붙인 후 비즈를 버리세요!

개인적으로 액자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한 번쯤 보석 십자수를 하고 싶다면 할 만해요!!

보관하실 거라면 액자 있는 걸로 추천드려요!!

*액자는 링크 안에 따로 구매할 수 있는 데 9900원이라고 합니다~!

 

세진 NEW 국내 발송제품 72가지 신제품 새로운 취미생활 보석 십자수

COUPANG

www.coupang.com

페어리 캐슬 보석십자수

'취미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케순이, 부케 선물  (0) 2024.04.25
토마토 바질 청  (0) 2021.11.08
오디청 만들기  (0) 2021.08.25
인삼 주 만들기  (0) 2021.06.17
블루베리 청 만들기★  (0) 2021.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