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부케순이, 부케 선물

취미 리뷰

부케순이, 부케 선물

스토리 정 2024. 4. 25. 00:25

2024년 3월 신부 덕분에 부케순이가 되었어요!

모든 처음이란 게 설레임도 있고 걱정도 많아진답니다.

저는 한달 전부터 부케순이로써 해야할 일들을 고민해봤어요.

포즈, 표정, 스타일 등등 누가보면 제가 시집가는 줄ㅋㅋㅋ

막상 그 시간이 되면 아무것도 안떠오르고 그 공간에 신부와 저만 있는 줄 알았어요 ㅎㅎ

 

자 본론으로 들어가면 

요즘에는 부케순이들이 역으로 부케를 돌려준다고 하네요?

이유는 신부에게 받은 부케를 잘 말려서 선물하면 행복하게 산다는 의미가 있다고 해요

 

나 부케순이 놓칠 수 없겠죠?

직접할 까 싶어서 영상, 재료를 찾아보았는 데

하나뿐인 부케를 망칠 수 없어 전문업체를 선택했어요.

업체의 기준은 적절한 가격, 스타일을 주로 보았습니다.

 

베어리무드
충북 청주시 흥덕구 흥덕로 120 1층
https://naver.me/x0zE6kB1

 

베어리무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5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영업시간

매일 13:00 - 19:00

 

주차는 따로 없으나 가게 앞에 잠시 주차해도 괜찮더라고요.

 

달마다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어요.

예약하면 문자로 전달 아내를 발송해 준다고 해요.

저는 최대한 빠르게 생화를 맡기는 게 좋다고 하여

당일에 직접 맡겼어요.

 

저는 정신없어서 생화 한송이는 집에 가져올 껄 하는 아쉬움이 부케가 향이 너무 좋았거든요.

업체에 맡기기전에 생화 한 두송이는 집에 가져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나머지로도 충분하답니다.

 

본격 후기 남깁니다.

 

업체 실외 모습은 크게 이름이 안 붙어있어서 처음에는 헷갈렸어요.

유리에 부케기프트들이 있어서 여기구나 싶었어요.

들어갈 때는 신발을 갈아신고 들어가세요~!

 

실내

부케기프트 디자인

부케 기프트 디자인들이예요.

더 정확한 거는 홈페이지에 가격표 이미지에 잘 나와 있답니다.

 

저는 실용적인 것을 추구하는 편이라 아주 고민 끝에 보석함,링홀더 선택했어요.

또 저도 갖고 싶어서 스마트톡도 추가했답니다.

부케 외에 집에 있던 꽃도 맡겼어요.

부케마다 할 수 있는 선물이 정해져있더라고요.

제가 받은 부케는 크기가 커서 하바리움은 안되더라고요.

이 부분은 직접가서 상담하면서 정할 수 있어서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꽃이 가득들어 있는 걸 원해서 부탁드렸더니 

맞춤으로 이쁘게 만들어주셨어요 ㅎㅎ 

제가 맡겼을 때 이벤트는 링홀더여서 집에 있던 꽃으로 제작을 부탁드렸답니다.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분수대트레이도 해주셔는 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보석함, 분수대트레이, 스마트톡, 링홀더2

이렇게 제작되었어요.

*남은 꽃은 버리지 말고 담아달라고 부탁드렸어요.

 

3월 신부 부케 선물

줄리엣 장미

재가 받은 부캐는 줄리엣 장미 이예요.

꽃말은 사랑의 맹세 수줍음이라고 해요.

고풍스럽고 부드러운 살구빛이면서 산뜻하고 감미로운 향기가 있답니다.

너무 완벽해서 장미의 여왕이라고도 불린데요.

향기가 코박을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베어리 무드에서 찍은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보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센스도 좋으셨답니다.

감상 스타트

 

부케 기프트 만들어지는 과정

1. 줄리엣 장미

 

2. 줄리엣 장미

3.선물받은 꽃

 

4. 완성

 

5.포장

 

포장도 깔끔하고 이쁘게 해주셨더라고요.

하나하나 신경써주신 게 눈에 보여서 감사했습니다.

저는 비대면 픽업으로 받게 되었어요.

카톡으로 친절하게 답변해 주셨습니다.

 

인증샷으로 마무리할게요!

 

베어리무드 위치입니다. 

참고로 운리단길은 조용하고 주변 카패도 다양해서 한적하게 놀기 좋아요. 

'취미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마토 바질 청  (0) 2021.11.08
페어리 캐슬 보석십자수  (0) 2021.11.08
오디청 만들기  (0) 2021.08.25
인삼 주 만들기  (0) 2021.06.17
블루베리 청 만들기★  (0) 2021.05.31